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디앱스게임즈, '팜프렌지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5 15:14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신작 전략 타이쿤 '팜프렌지 for Kakao(이하 팜프렌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동물들의 생산 조합을 맞춰 나가며 농장을 경영하는 전략 타이쿤으로, 동물들에게 얻은 재료를 업그레이드하며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게임이다.

'팜프렌지'는 러시아 게임사인 알라워엔터테인먼트(Alawar)의 대표작으로 디앱스게임즈는 독일 게임스컴에서 이 게임의 카카오 글로벌 독점 판권을 확보했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의 출시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보석'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팜프렌지'는 귀여움과 전략을 동시에 갖추고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타이쿤 게임"이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팜프렌지' 게임 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소식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