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세이브, 비행슈팅 게임 '메달오브거너 2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5 11:24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비행슈팅 게임 '메달오브거너 2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달오브거너 2 for Kakao'는 1, 2차 세계대전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풀어가며 미션을 수행하는 비행 슈팅 게임이다. 막강한 화력으로 공중을 제압한 폭격기의 소총수가 되어 미사일과 로켓의 특수무기부터 기관총을 난사할 수 있으며, 세계대전의 흐름에 따라 '섬멸', '목표 제거', '생존' 등의 에피소드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포탑을 넘나들며 사방에서 밀려드는 적들을 격추시키는 화끈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챌린지 모드를 통해 친구 및 타 유저와의 경쟁을 넘어 전 세계 게이머와의 경쟁을 지원할 예정으로, 이를 위해 영어, 중국어, 일어 등 주요 언어를 지원한다.

'메달오브거너 2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레벨 3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미션 3 플레이 후기를 작성해도 게임 캐시인 '금괴'를 지급하며,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우선 출시한 '메달오브거너 2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메달 오브 거너 2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5BWNOIO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