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PK' 카카오 게임으로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4 17:02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삼국지PK for Kakao'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삼국지PK for Kakao'는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시간 전투 및 다양한 PvP 콘텐츠로 강렬한 전투 재미를 제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더 광활해진 진짜 삼국 전쟁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 버전과 비 카카오 버전의 PvP 콘텐츠 연동으로 한층 더 강력한 재미를 제공하는 '삼국지PK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황건적 지도자인 '장각'을 처치하는 1등 유저 1명에게 순금 열쇠를, 2등 유저 1명에게는 순은 100g, 3등 유저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캐릭터 세력을 키워 높은 관직에 오르는 유저 3명에게 건강식품을 증정하고, 삼국의 전쟁 '국가전'에 참여하는 유저 1명에게 '호화스러운 뇌물'을, 3명에게 '고급스러운 뇌물' 등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삼국지PK'가 출시되는 만큼 핵심 PvP가 연동되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맛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존 비 카카오 버전도 차별 없이 운영해 두 버전 유저분들이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삼국지 게임이 되겠다"고 전했다.

'삼국지PK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xwSRH8U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