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기업 평가 소셜미디어 '잡플래닛' 모바일 앱, 구글 플레이·티스토어 통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4 13:04

기업 평가 소셜미디어 잡플래닛이 모바일 앱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잡플래닛' 앱에서는 그동안 쌓아온 35만 건 이상 기업 리뷰, 연봉정보, 면접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기업뿐 아니라 맥킨지, 구글 등 외국계 기업의 정보도 담고 있다. 기업 이름을 검색해 관심 기업 정보를 확인하고, 관심 기업을 팔로우(follow)하면 채용 일정 등 실시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4월 서비스를 시작한 잡플래닛은 개인이 다니고 있거나 다녀본 직장에 대한 장점과 단점, 경영진에 바라는 점 등을 남겨 공유하는 소셜미디어다. 기업에 대한 솔직한 평과 면접 후기, 연봉 정보를 제공해 구직자와 이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됐다.

'잡플래닛' 앱은 향후 구직 및 이직을 원하는 개인들의 경력과 스펙에 맞게 직장을 추천하는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개인이 자신의 과거 직장명과 경력 등을 입력하면, 잡플래닛에 업로드된 각 기업의 특성을 분석해 최적화된 기업과 직무를 찾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황희승 잡플래닛 대표는 "'잡플래닛' 앱이 직장인들의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에서 손쉽게 기업의 장단점과 경영진에게 바라는 점을 솔직하게 공유하게 되면 자신의 개성에 맞는 기업을 찾을 수 있고 성공적인 구직과 이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잡플래닛' 앱 다운로드 : http://me2.do/5DWvabdo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