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에어라이브, 'K-EDM 페스티벌 인 방콕' 웹사이트·모바일 앱 통해 독점 생중계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3 13:45

비디오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에어라이브코리아(대표이사 전제완)가 '2015 K-EDM 페스티벌 인 방콕(2015-K-EDM Festival in Bangkok)'을 13일, 14일 양일간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K-EDM 페스티벌'은 국내 DJ들이 K-EDM이라는 장르를 해외에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의미 있는 축제로, 세계적인 DJ 반열에 오른 DJ KOO(구준엽)와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맥시마이트(Maximite), 준코코(Juncoco), 페럴라이즈 아이디어(Paralyze idea), 반달락(Vanddal Rock) 등이 참여하며, Roxy Jud, Double G, Yukio, Monkey Beat 등 태국 내 최정상 DJ들도 함께 할 예정이다.

태국 송크란 축제 기간 중 방콕 모터 스포츠 랜드(Motor sports Land)에서 개최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에어라이브' 모바일 앱과 웹을 통해 실시간으로 무료 생중계되어 전 세계에 K-EDM과 태국 현지의 열기를 그대로 전달한다.

한편, 에어라이브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3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15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도 '에어라이브' 앱을 통해 생중계할 계획이다.

'에어라이브'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어라이브(Airelive), 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앱 다운로드 : http://me2.do/Ge1kCK5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