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현장 할인결제 앱 '에이페이', O2O 플랫폼 '얍(YAP)'에 인앱 형태로 론칭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0 13:23

현장 할인결제 애플리케이션 '에이페이'가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 내에 인앱(In-App) 형태로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에이페이'는 앱을 통해 바코드 하나만 발급받으면 모든 제휴시설에서 예약 없이 현장 결제하고 할인도 받을 수 있는 바코드 후불결제 서비스이다.

회원가입, 본인인증, 결제 프로그램 설치 등 번거로운 예약이 필요 없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후불결제 방식이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했다가 취소할 경우에도 환불 수수료를 내야 할 걱정이 없다. 또한 동반자 수, 횟수, 전월 실적 등 제한 없이 할인받을 수 있고 할인율도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페이'는 '얍(YAP)'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사용자의 고객 정보, 신용카드 정보만 입력하면 무료로 바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바코드를 현장 매표소에 제시한 후 결제하면 된다. 바코드를 언제 발급받더라도 이용일의 할인가로 결제할 수 있고 NICE 안전결제 서비스를 통해 안심결제를 할 수 있다.

'에이페이'의 제휴시설은 전국 워터파크, 스파, 테마파크, 레스토랑 등 50여 곳이며, '얍(YAP)' 애플리케이션으로 '에이페이'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얍(YAP)' 애플리케이션 내 검색을 통해서 제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결제 탭에서 '에이페이'를 선택하면 이용 가능 시설을 확인할 수 있다.

에이페이를 운영하는 플레이스엠 송재철 대표는 "13년간 레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테마파크, 펜션 등 예약 중계 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은 노하우를 결집해 지난해 8월 '에이페이'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얍' 등 다양한 O2O 플랫폼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YAP(얍)- 쿠폰,적립,결제에 블루리본 맛집을 더하다' 앱 다운로드 : http://me2.do/5H8HZtT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