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포토] 한국스마트카드 'T캘린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생활서비스 분야 수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09 15:52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시상식이 9일 오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렸다.

한국스마트카드의 'T캘린더'는 기존 일정관리 기능에 교통 기능을 융합해 사용자의 일정 수행을 비서처럼 지원해준다. 앱에 일정을 등록할 때 약속 장소와 시간을 함께 입력하면 자동으로 예상 소요시간을 안내해주며, 추천 출발시각과 자동차·대중교통 경로, 도착지의 날씨 정보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앱 내에서 바로 콜택시를 부를 수도 있으며, 거리에 따라 예상되는 택시 요금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운세, 매거진 기사, 추천 앱 정보 등 매일 새로운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으며, 티머니(T-money)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광고를 소개하는 등 사용자들이 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디지틀조선일보는 공공서비스, 금융, 교육, 문화서비스, 비즈니스, 생활서비스 등 7개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춘 22개 서비스를 '베스트 모바일 서비스'로 선정했으며 수상작은 다음과 같다.

'T캘린더' 앱 다운로드 : http://bit.ly/1FOOOby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5' 각 부문 대상 수상작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