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쇼베 크리에이티브, 실사 기반 시네마 게임 '도시를품다' 티징 이미지로 첫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10 17:41

쇼베 크리에이티브는 자사의 첫 번째 모바일 타이틀 '도시를품다'가 5월 초 카카오톡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고 9일 밝혔다.

'도시를품다'는 '영화'와 '게임' 두 장르를 결합, 각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어 현실을 감각적으로 재현해낸 차세대 모바일 게임이다. 실사 영상 중심의 플레이를 통해 사실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영화 및 드라마 작가가 참여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전개로 몰입감을 강화했다. 유저들은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게임 속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쳐나갈 수 있다.

조사 및 탈출, 추격, 퀴즈, 액션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결정적인 순간에 플레이하게 되는데, 유저가 직접 결정권자가 되어 게임을 이끌어나가는 경험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쇼베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도시를품다'가 이용자들에게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며, "무한한 확장형 스토리를 통해 누구나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나가는 시네마 게임을 기대해주셔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도시를품다'는 5월 초 카카오톡을 통해 출시될 계획이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