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핀테크 비즈니스 선도하는 'mug Smart'

등록 2015.04.09 03:00

[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 김원규)이 제공하는 MTS(Mobile Trading System) 'mug Smart'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증권업계의 핀테크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mug Smart'는 국내 증권사 최초 플랫폼 기반으로 구현된 MTS로 주식·ELW, 선물옵션, 금융상품, 뱅킹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의 앱에서 제공함으로써 편의성과 신속성을 갖췄다.

또한, 미체결된 주식 주문에 대한 정보를 푸시 메시지로 알려주는 '미체결주문 Push 알림', 카카오톡 1:1 대화 방식으로 전문 상담직원과 종목 및 업무 상담을 제공하는 '톡 상담',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 관심 종목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잠금화면'과 선호하는 시세를 모니터링해 자동으로 주문을 내주는 '시세포착주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PC HTS 수준의 '파워차트'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보안'에 대해서도 끊임없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NH투자증권 Smart 금융본부 정재우 본부장은 "앞으로도 'NH투자증권 mug Smart'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진화하는 MTS가 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