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즐거운 카 라이프(Car Life) '기아모션 2.0'

등록 2015.04.09 03:00

[자동차]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대표 이형근, 박한우)는휴대폰 속 사진을 모아 다양한 효과, 음악과 함께 영상으로 만들어 SNS에서 공유할 수 있는 모바일 앱 '기아모션 2.0'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기아모션 2.0'은 사진과 배경 음악 선정, 영상 정보 입력만으로 간단히 영상을 완성할 수 있으며 100여 개의 무료 음원, 자막 입력 기능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위치기반 서비스를 활용해 특정 지역의 영상을 한 번에 모아 보여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클릭 한 번으로 SNS에 영상을 공유할 수 있고,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해 누구나 쉽게 나누고 접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서 '기아모션 2.0'으로 제작한 영상을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고객 권한을 강화했으며 동영상으로 제작 가능한 사진 개수도 20개로 확대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해온 노력이 인정받는 것이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즐거운 카 라이프(Car Life)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