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스타그램, 새로운 사진 편집 기능 'Color&Fade' 공개… 안드로이드 OS 적용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08 10:49

사진 및 동영상 공유 SNS 인스타그램은 더욱 창의적이고 다양한 표현을 위한 새로운 편집 기능을 8일 선보였다.

이번에 추가된 사진 편집 기능 '페이드(Fade)'는 사진에 오래된 영상과 같은 효과를 주어 마치 빛바랜 고전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더한다.

또한 인스타그램은 사용자들이 보다 다양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색감(Color)' 기능을 추가했다. 해당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노랑, 주황, 분홍, 보라, 파랑, 청록, 초록 등 총 8가지 색상을 사진의 어두운 부분 혹은 밝은 부분에 더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편집 기능은 인스타그램의 사진 편집 도구를 통해 활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은 그동안 사용자들이 자신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고 창의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요청사항에 기반을 두고 편집 기능을 꾸준히 업데이트 해오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난 12월 출시된 5가지 새로운 필터에 이어,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편집 기능은 더욱 다채로운 색채 표현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편집 기능이 추가된 '인스타그램' 안드로이드OS 버전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iOS 버전은 가까운 시일 내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Instagram' 앱 다운로드 : http://me2.do/x7kNDB8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