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 'B tv 모바일' 고객에게 MLB, 프로야구 중계 무료 시청 제공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4.07 13:44

SK브로드밴드(사장 이인찬)는 'B tv 모바일'에 무료 회원가입만 해도 올해 류현진, 추신수 선수가 출전하는 MLB와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국내 프로야구와 MLB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B tv 모바일' 고객들의 무료 시청권을 확대하기로 했다. 기존 'B tv 모바일' 고객뿐 아니라 신규로 'B tv 모바일'에 회원가입하는 고객은 월정액 부담 없이 프로야구와 MLB 경기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프로야구와 MLB 무료 시청을 기념해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야구 개막 이후 1개월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각 요일별 1게임을 선정해 승무패를 맞추는 방식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신 유료 다시 보기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B 포인트'가 제공되며, 개인 SNS에 프로모션을 공유할 경우에는 당첨 포인트가 2배로 늘어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단장은 "'B tv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프로야구와 MLB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MLB 경기는 오직 'B tv 모바일'에서만 볼 수 있고 풀 HD 고화질로 현장감이 높아 고객만족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B tv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B tv mobile' 앱 다운로드 : http://me2.do/I5Qpqczo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