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개팅 앱 '봄블링', 레벨 및 스킬 시스템 등 게임 요소 적용한 2.0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31 14:56

슬로그업이 개발한 소개팅 앱 '봄블링'이 2.0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업과 스킬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31일 밝혔다. 소셜데이팅에 경험치, 레벨 및 스킬 등 게임 요소를 적용한 것은 '봄블링'이 처음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레벨 시스템은 총 10단계로, 앱을 사용하며 경험치를 쌓으면서 레벨업할 수 있다. 특징은 레벨마다 특수한 '스킬'을 획득한다는 점이다. 예컨대 3레벨 '물고기'의 스킬을 획득하면 대기실에서 스마일 표시로 가려져있던 이성의 사진을 깨끗하게 볼 수 있다. 10레벨 '사자왕'이 되면 봄블링의 모든 유료 기능을 평생 무료로 쓸 수 있게 된다.

더불어 여성유저만을 위한 '차곡차곡 선물상자' 탭도 추가됐다. '차곡차곡 선물상자'는 선물상자에 포인트를 쌓아 기프티콘 등의 실물로 교환할 수 있는 리워드 탭이다.

개발사 슬로그업 측은 "'소셜데이팅의 건강한 진화'라는 카피를 내건 만큼 음성화 방지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며 "'봄블링'은 게임처럼 건전하고 발랄한 미팅 게임"이라고 전했다.

한편, '봄블링'은 국내 소셜데이팅 최초로 중국시장에 진출, '칭워(卿我)'라는 이름으로 중국에서도 글로벌서비스 된다. '봄블링'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봄블링 : 그린라이트 게임' 앱 다운로드 : http://goo.gl/T7i5O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