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삼국지PK for Kakao' 출시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31 14:23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 버전으로 '삼국지PK' 기존 버전과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은 '서버 국가전'과 '서버 패왕전', '격투장'에서 연동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PvP 전투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지PK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과 최고급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삼국지PK for Kakao'는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금화(100개)', '모병령(30개)', '목재와 식량(각 30만 개)'을 포함한 '삼국전쟁 보급품'을 100% 증정하고, 공식 카페 가입 후 인사글 작성만 해도 목재와 식량(각 100만 개)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SNS 공유 시, 다채로운 간식 기프티콘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서 바디프렌드 안마의자(1명), 아이폰 6+(1명), 플레이스테이션 4(2명), 삼국지 만화 전집(5명), 아웃백 외식상품권(5명), CU 모바일 상품권(50명), 온라인 상품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삼국지PK'가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최고급 선물과 아이템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