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공게임즈 '이사만루 풀카운트', '투데이 모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31 14:02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이사만루' 시리즈 최신작, 실시간 모바일 야구 게임인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KBO 리그 오픈에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인 '투데이 모드'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야구게임 '이사만루' 시리즈에 유저 간 실시간 대전을 더한 최신작이다.
 
'투데이 모드'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매일 진행되는 실제 KBO 라인업을 바탕으로 프로야구 경기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경기 스코어를 예상해 응모 가능하며 예상 스코어 적중 시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전날 경기 결과에 따라 선수의 능력치가 변경 적용되는 '라이브 카드'는 프로야구 팬들에게 더욱 생생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04~07년까지 '선수카드'가 새롭게 추가되며 퀄리티를 극대화한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게임 플레이 보강 작업을 통해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공게임즈 '이사만루 풀카운트' 박경수 PD는 "'투데이 모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스포츠 게임의 가장 중요한 리얼리티를 적극 반영했다"며 "게이머들은 물론, 프로야구 팬들에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사만루 풀카운트'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사만루 풀카운트' 앱 다운로드 : http://me2.do/5tUpxbN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