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KT,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 예약가입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30 14:12
KT(회장 황창규)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6', '갤럭시S6 엣지'의 예약가입을 오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전국 올레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채널 올레샵을 통해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단, 이번 예약가입은 블랙 사파이어,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3가지 색상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MWC를 통해 공개돼 호평을 받은 삼성전자 '갤럭시S6'는 Metal & Glass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더 밝고 선명한 카메라,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예약가입이 종료되는 4월 10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예약가입 후 4월 13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와 함께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올레폰 안심플랜 스페셜'은 단말기 분실, 파손 시 최대 85만원을 보상해주며, 무사고 만기시에는 출고가의 최대 35%에 매입해주는 서비스다.
 
한편, 올레닷컴 액세서리샵에서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의 삼성 정품 액세서리를 통신사 단독으로 예약판매한다. 액세서리 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HODOO' 전면 강화유리,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지난 3월 23일부터 진행된 '갤럭시S6' 사전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오랫동안 출시를 기다리신 만큼 예약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KT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