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 다음카카오와 콘텐츠 제휴 협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7 14:55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을 운영 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가 다음카카오(대표 이석우)와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다음카카오의 종합 포털 뉴스에 '헝그리앱'의 기사를 송출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로, 향후 모든 게임 정보를 총망라하는 디지털 아카이브가 목표다. 이번 제휴를 통해 다음카카오 포털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기획 기사, 취재 기사, 인터뷰, e스포츠, 예능, 신규 게임 정보, 게임 리뷰, 동영상 뉴스 등을 볼 수 있게 됐다.

'헝그리앱'은 최근 네이버, 네이트, 디시인사이드 등 대형 포털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웹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종합 포털 다음카카오와도 손을 잡으며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헝그리앱 홍보팀 하일구 팀장은 "'헝그리앱'은 최근 취재 기자를 대폭 늘려 e스포츠와 방송 뉴스를 더욱 강화했다"며 "특히 '헝그리앱' 모바일 앱을 통해 선보인 영상 뉴스인 '터치터치 게임온'은 모바일에서 정보를 읽는 데에서 더 나아가 보는 시대로의 전환을 알리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헝그리앱'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헝그리앱 게임공략집' 앱 다운로드 : http://me2.do/FAL0Il8U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