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텔레콤, 2015 프로야구 개막 맞춰 통합 스포츠 앱 'T스포츠' 개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7 11:30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은 2015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통합 스포츠 애플리케이션 'T스포츠(T sports)'를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T스포츠'는 국내 프로야구, 프로농구, 프로축구 전 경기를 HD급으로 즐길 수 있는 초고화질 중계와 뉴스, 기록 등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팝업뷰', '타구장 멀티뷰', '실시간 알림' 등 차별화된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팝업뷰'를 이용하면 다른 애플리케이션 사용 중에도 팝업 플레이어로 실시간·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으며, '타구장 멀티뷰'를 통해서는 화면 분할을 통해 다른 구장의 경기를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바쁜 스포츠 팬에게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실시간 알림' 및 '타임머신'이 제격이다. '실시간 알림'은 홈런, 득점, 투수 교체 등 고객이 미리 설정한 경기 상황 발생 시 팝업 메시지를 제공한다. '타임머신'은 생중계 중에도 원하는 장면으로 돌아가 볼 수 있는 기능이다.

'T스포츠'는 프로야구 특화로 고객 참여형 커뮤니티 '팬스토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팬스토리'에서는 '야구걸스' 10명이 커뮤니티 운영자 역할을 수행한다. 작년에 처음 선보인 '야구걸스'는 각 구단을 대표하는 온라인 치어리더다.

좋아하는 스포츠 팀의 응원도 색다르게 할 수 있다. 사용자가 '팀 설정' 메뉴에서 자신이 응원하는 팀을 설정해두면 'T스포츠' 애플리케이션 사용 환경, 주요 메뉴 및 기능이 모두 해당 팀에 맞춰 제공된다. 초기화면, 상세메뉴 등 사용 환경이 응원하는 팀의 로고, 캐릭터, 선수 사진 위주로 구성되고, 경기 일정, 뉴스 기사, 하이라이트 영상도 응원 팀을 기준으로 제공된다.

한편, 'T스포츠'는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다.

'T sports(T 스포츠)-스포츠,야구,축구,농구' 앱 다운로드 : http://me2.do/GJjI7NJk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