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게임로프트, 모바일 FPS 게임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무료화 결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6 15:14

게임로프트의 모바일 FPS 게임 '모던 컴뱃 5: 블랙아웃(이하 모던 컴뱃 5)'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동시에 무료화를 결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모던 컴뱃 5'는 다양한 클래스와 멀티플레이 모드로 긴장감 넘치는 전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FPS 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림 묘사와 SSAO 이펙트 구현, 부드러운 광원 입자 등 모바일 게임 가운데서도 최상의 그래픽 효과를 자랑한다.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무료화를 통해 '모던 컴뱃 5'를 많은 FPS 또는 모바일 게임 팬들이 즐길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미 게임을 유료로 구매한 유저들은 '베테랑 킬 사인'과 '위장', '크레딧' 등의 스페셜 아이템 혜택과 함께 기존과 동일한 게임 플레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무료화와 더불어 진행된 신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우선 신규 클래스인 '지원병'이 등장해 협업 플레이가 더욱 강화됐다. 지원병은 구급 키트를 사용해 동료를 치료하고, 아군이 사망한 자리에서 부활하도록 도우며, 능력을 강화해 전장에서 큰 활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조력자 역할을 담당한다.

아울러 클래스 별로 6단계 무기와 함께, 새로운 무기 종류로 지원병의 '경기관총(LMG)'이 추가됐다. 여기에 컨트롤러 지원이 더해져 좀 더 세밀한 게임 플레이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 멀티플레이 서버를 분리해 더욱 원활한 게임 진행이 가능해졌다. 마스크와 스킬, 개인 및 분대 로고, 킬 사인이 추가되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폭도 확대됐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게임을 다운로드 후 마켓에 리뷰를 남겨 인증샷을 보내면 5천 원 상당의 캐시를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모던 컴뱃 5: 블랙아웃' 앱 다운로드 : http://me2.do/GajGjr1e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