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눈에 띄는 앱] "몸매 콤플렉스, 앱으로 해결하자" 몸매 보정 앱 '스프링'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5 17:07

매년 이맘때면 여기저기 들려오는 벚꽃 노래가 따스한 봄이 왔음을 알린다. 거리는 화사한 꽃내음과 산뜻한 봄옷차림의 사람들로 가득 차고, 봄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에 친구들과 나들이 약속을 잡는다. 한껏 기분을 내고 싶어 작년에 사뒀던 봄옷을 꺼내보지만 터질 것 같은 바지를 보고 있자니 나보다 날씬하고 비율도 좋은 친구들과의 사진 찍기가 스트레스로 다가온다. 수술로도 바꿀 수 없는 나의 키와 비율, 사진에서만큼은 전지현이 될 수는 없는 걸까?

'스프링'은 자신 없는 비율로 사진 찍기를 꺼려하는 사람들을 위한 몸매 보정 전문 애플리케이션이다. 현재 전 세계 217개 국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프링'은 얼굴 크기와 몸의 비율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기능으로 어느 누구든 완벽한 8등신 몸매의 사진을 가질 수 있게 한다. 개별 사진은 물론 단체사진까지 다양한 사진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이 앱만의 큰 장점이다. 특히 인체 비례에 맞는 과학적인 보정으로 자연스러운 사진 연출이 가능해 평소 전신사진을 기피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프링'을 실행하면 보정할 사진을 선택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찍거나 스마트폰 갤러리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야 한다.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면, '얼굴축소', '늘씬하게', '키 늘리기' 중 원하는 기능을 설정하여 사용자에 맞게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다. '얼굴축소' 기능은 머리 위치를 설정한 후 스크롤 키를 이용해 얼굴 크기를 원하는 만큼 줄일 수 있게 해준다. '키 늘리기'는 평소 키가 콤플렉스인 사용자를 위한 기능으로 머리, 골반, 발목의 위치를 맞춘 후 키를 늘리거나 줄이면 된다. 특히 '늘씬하게' 기능은 단체 사진에서 한 사람만 선택하여 보정하는 것이 가능해, 나 홀로 통통하게 나오는 사진에 불만이었던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다.

보정이 끝나면 오른쪽 상단 버튼을 터치해 이미지 수정 전과 후를 비교할 수 있다. 기존 사진과 비교해 자연스럽게 보정된 것이 확인되면 자신의 비율을 확인한 뒤, 보정을 완료하면 된다. 완성된 사진은 스마트폰 갤러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SNS 공유도 가능하다.

한편, 과학적인 이미지 보정을 통해 누구든 모델급 전신사진을 얻을 수 있는 몸매 보정 전문 애플리케이션, '스프링'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스프링 - 몸매보정 전문앱' 앱 다운로드 : http://me2.do/F86DDDM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