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불멸의 전사 시즌3: 드로이안'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4 16:42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시즌3: 드로이안'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3 버전은 '드로이안의 습격'을 테마로 신규 영웅 '드로이안' 종족의 독특한 개성이 게임 내 구현됐으며, 소규모 파티를 넘어 자신이 보유한 모든 영웅을 전투에 동원해 진행하는 '드로이안 침공'이 추가됐다.

신규 영웅 캐릭터인 '드로이안'은 기존 '불멸의 전사'에서 볼 수 없었던 신규 스킬과 고감도 액션 컨트롤을 선보이는 미래지향적 종족으로, 총 4종 클래스의 영웅이 골고루 분포되어 있다.

신규 콘텐츠 '드로이안 침공'은 유저의 인벤토리에 보유한 6성 이상의 모든 영웅을 사용하여 던전을 클리어할 때까지 계속해서 진격하는 전투로 게임의 몰입감을 배가시킨다. 이 외에도 기존 6성급 아이템을 활용해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초월' 시스템이 추가돼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게 됐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이번 시즌3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완료한 모든 유저에게 시즌3 오픈일에 4~6성 영웅 초대권과 4~6성 아이템 상자, 열쇠, 골드 등 게임의 핵심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번호를 발송할 예정이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지난해 4월 '불멸의 전사'를 첫 출시한 이래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에 힘입어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3을 선보이게 됐다"며, "3.0 버전 오픈을 앞두고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와 회귀 유저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