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정상제이엘에스, 유아용 영어 교육 프로그램 '리틀체스' 모바일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4 15:21

종합교육기업 정상제이엘에스(대표 박상하)가 유아 대상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인 '리틀체스'(Little CHESS)의 모바일 앱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유아용 모바일 앱은 유아 활동 영어 프로그램 '리틀체스'의 보다 간편한 사용을 위해 개발된 것으로, 아이들의 두뇌 개발과 창의 사고력 향상을 돕는 약 1,980여 가지의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담겨 있다. '리틀체스' 프로그램은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전국의 유치원 및 어린이집 등 유아 교육기관에서 활용되고 있다.

'리틀체스' 모바일 앱은 4~7세 유아를 대상으로 발달과정을 고려해 총 3레벨 3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 환경 조성과 두뇌 개발을 모두 이룰 수 있도록 유아기에 흥미를 가질만한 노래와 율동,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알파벳부터 파닉스, 스토리까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이번 모바일 앱은 그동안 가맹 유치원과 어린이집에만 제공되었던 '리틀체스' 유아 영어 커리큘럼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학부모들은 안심하고 자녀의 학습 도우미로 활용할 수 있고 아이들은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새로운 툴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리틀체스'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각 레벨별 첫 번째 Unit은 무료 학습이 가능하다. '리틀체스' 가맹 유치원 및 어린이집의 경우 무료 학습 쿠폰이 제공된다.

'리틀체스유아영어' 앱 다운로드 : http://me2.do/5fsVZs1Z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