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넥스트무브, 모바일 액션 RPG '구원자들' 대표 이미지 통해 게임 첫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20 14:57

넥스트무브는 4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 '구원자들'의 대표 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최초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구원자들'이 오늘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서는 게임 내 등장하는 5명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은 감성 연애 RPG '여우비'와 다이나믹 액션 TCG '국민영웅'을 성공리에 출시한 넥스트무브의 차기작으로, 60개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방대한 던전 플레이, 캐릭터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을 구성하는 전투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구원자들'은 전사와 궁수, 법사 총 3가지의 메인 캐릭터가 있으며, 유저들은 이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한다. 자신의 캐릭터를 포함한 다섯 명의 영웅들과 함께 600여 개의 일반 및 정예 던전을 클리어 해나가게 되는데, 이때 유저들은 게임 내 각 영웅별 파티 시너지 효과에 따라 전사형 조합, 마법형 조합 등 최상의 조합으로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구원자들'은 다양한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600여 개의 방대한 던전을 클리어해 나가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RPG"라며,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구원자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