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APPEST, 할 일 관리 프로그램 'TickTick' 한국어판 공개… 안드로이드 OS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7 11:24

할 일 관리 프로그램 'TickTick'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는 APPEST가 'TickTick' 한국인 유저들의 편의 증진을 위해 웹과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에서도 한국어판 'TickTick'을 공개한다.

많은 한국 유저들이 'TickTick'을 사용하며, 한국어판 개발에 대한 요청을 해 왔고, 이에 APPEST가 영어, 중국어에 이어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한 것.

'TickTick'은 GTD(Getting Things Done)를 바탕으로 개발된 할 일 관리 프로그램으로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할 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발됐다. 또한 한 사람이 여러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에 착안하여 웹과 안드로이드, iOS, 크롬 익스텐션 등에서 연동 가능하도록 해 여러 가지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모든 기기에서 할 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무료 버전에서도 체크리스트, 위치 기반 서비스 등의 기능을 광고 없이 사용해 볼 수 있으며, 다른 이들과 리스트를 공유해 할 일을 위임하거나, 진행되는 일에 대해 코멘트를 남기는 등 협동 작업을 진행할 수도 있다.

APPEST는 "이번 한국어판 발표를 통해, 기존 한국 유저들이 더 편리하게 할 일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많은 유저들이 'TickTick'을 이용해 보다 효율적으로 시간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란다"며 "다른 언어들에 대한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TickTick'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후 메일 주소 또는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으로 가입하여 이용할 수 있다. iOS 버전은 오는 20일 애플 앱스토어 출시 예정이다.

'TickTick - Todo & Task 리스트' 앱 다운로드 : http://me2.do/xj48NPjS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