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아툰즈, 모바일 SNG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7 10:40

만화 '안녕자두야(원작 이빈)' 주인공 '자두'의 고군분투 빵집 경영기를 담은 모바일 게임이 출시된다. 멀티미디어콘텐츠 기획 제작사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오는 4월 중순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를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공식 사전등록 이벤트를 17일부터 진행한다.

'자두야빵집가자 for Kakao'는 빵집 경영 SNG로, 추억의 식빵부터 고급 디저트 케이크까지 직접 빵과 쿠키, 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하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을 배치하여 나만의 빵집을 꾸밀 수 있다.

원작의 캐릭터들이 종업원, 손님, 도우미 등으로 등장하며,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하고 다양한 액션과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100여 종의 일러스트가 등장하는 퀘스트에는 '안녕자두야' 원작 설정에 충실하게 짜인, 개성 있고 재미있는 시나리오 콘텐츠가 등장한다.

이진희 아툰즈 대표는 "'안녕자두야'는 평범한 나 또는 우리 이웃집 이야기로, 어린이는 물론 만화를 보고 자란 2~30대에 이르기까지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자두야빵집가자' 게임도 오랫동안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학산 문화사의 스테디셀러, 만화 '안녕자두야'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1권씩 총 21권이 출간됐으며, 지난 2011년 애니메이션 '안녕자두야' 시즌1, 2012년 시즌2, 2013년 스페셜 등이 SBS, 투니버스를 통해 연속 방영된 바 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2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자 한정 '레어 코스튬', '캐시', '골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안녕자두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SNS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