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아진, 200여 종 최신 잡지 모바일로 제공하는 '도서관 매거진'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6 14:28

플랜티넷의 자회사 모아진은 작년 하반기 PC 서비스 리뉴얼 오픈에 이어 '도서관 전자잡지서비스'의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모아진과 서비스 계약이 되어 있는 전국 130여 개 대학·공공·전문 도서관의 이용자들은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에서도 더 편리하게 잡지를 열람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모아진의 '도서관 전자잡지서비스'는 작년 12월 국산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품질을 증명하는 GS(Good Software) 인증을 받은 서비스로 시사·경제·IT·교양·패션·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잡지를 디지털 방식으로 제공하는 콘텐츠 서비스다.

200여 종의 최신호와 총 누적 1만 6천여 권의 과월호 그리고 잡지 기사 검색 지원이 되는 57만 건 이상의 기사 DB를 같이 운영하여 국내 최대의 전자 잡지, 디지털 매거진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플랜티넷 CEO 및 모아진 대표이사직을 겸임하고 있는 현창룡 사장은 "모아진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며 "현재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국내 잡지, 매체사와도 계속적으로 협업하여 상생 모델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도서관 매거진' 앱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도서관 매거진' 앱 다운로드 : http://me2.do/xyciA0eb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