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네트웍스서비스, 횡스크롤 액션 RPG '빅풋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6 13:27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몬스터사이드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 '빅풋 for Kakao' 출시와 함께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빅풋 for Kakao'는 인간으로부터 납치당한 공주를 구출하기 위한 설인 종족 용사들의 모험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횡스크롤 액션 방식의 RPG다.

'빅풋 for Kakao'는 각 캐릭터별 커맨드 입력 방식의 차별화된 스킬과 다양한 특성 시스템을 통해 뛰어난 조작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템 강화 단계는 최대 30단계까지 상향 조정되어 자신의 캐릭터와 아이템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빅풋 for kakao' 출시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정적인 서버 운영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빅풋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하여 유저 전원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등의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빅풋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F2IT937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