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말랑스튜디오, 모바일 어휘 학습 앱 '비스킷' 서비스 양수도 계약 체결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6 11:04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사장 이상혁)의 말랑스튜디오(대표 김영호)는 크로키닷컴(대표 서정훈)과 모바일 어휘 학습 앱 '비스킷(Biscuit)' 서비스 양수도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비스킷'은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웹 브라우저에서 검색하고 싶은 단어를 복사하는 것만으로 뜻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의 앱이다.

'비스킷'은 향후 아시아를 기반으로 전 세계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말랑스튜디오의 운영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더욱 가속화할 예정이다. 또한 말랑스튜디오 소속의 '알람몬', '원스', '다이어터', '지하철', '1km' 등 서비스와 '비스킷' 간의 크로스 마케팅도 활발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말랑스튜디오는 이번 양수도 계약 체결을 기념해 기존 5,000원 상당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던 '비스킷 포 크롬(Biscuit for Chrome)' 확장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호 말랑스튜디오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앱을 직접 운영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말랑스튜디오의 개발력과 퍼블리싱 능력을 믿어주신 크로키닷컴의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정훈 크로키닷컴 대표는 "말랑스튜디오 임직원의 '비스킷'을 향한 열정과 성장 계획을 듣고 서비스 매각 결정을 쉽게 내릴 수 있었다"며 "해외 앱 시장에서 성공 신화를 만들어 낸 말랑스튜디오가 '비스킷' 서비스를 잘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조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스킷'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Biscuit' 앱 다운로드 : http://me2.do/G2Xo6YsY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