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티엘에스이엔티, '클래시 오브 로드2 : 전쟁의 서막 for Kakao' 시즌2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2 13:27

티엘에스이엔티(대표 신민호)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더불어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자사의 간판 게임 '클래시 오브 로드2 for Kakao(이하 클래시 오브 로드2)'가 시즌2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쟁의 서막'이라는 부제로 시즌 2를 시작하는 '클래시 오브 로드2'의 핵심은 '길드 클래시' 추가로 길드 간의 공성 전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유저들은 3일간의 길드 간 전투를 통해 엄청난 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공성병기인 '길드전차'가 추가되어 전투의 박진감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클래시 오브 로드2'는 강력한 광범위 공격 스킬과 우수한 체력을 보유한 신규 에픽 영웅 '북해신군'을 추가하고, 한 번에 신규 영웅 10명을 획득할 수 있는 '10영웅 영입'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클래시 오브 로드2'는 시즌2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초대한 기존 유저 및 초대받은 유저 모두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초대받은 신규 유저가 25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초대한 유저는 더 많은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많은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클래시 오브 로드2'가 시즌2를 전격 오픈하게 되었다"며, "협력과 단합을 기반으로 한 길드 콘텐츠 외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니 시즌2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클래시오브로드2 : 전쟁의 서막 for Kakao' 앱 다운로드 : http://me2.do/FoZPJkR8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