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소리바다,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곽진언·김필의 '뭐라고' 공동 마케팅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1 13:31

온라인 음악 포털 서비스 업체인 소리바다(대표 양정환)가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하이트와 업무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는 새로운 모델로 슈퍼스타K6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곽진언, 김필을 채택하고 브랜드송 '뭐라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현재 소리바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뭐라고'는 두 가수의 매력적인 하모니와 함께 반복적인 가사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음반 발매에 이어 본격적인 캠페인의 시작과 함께 뮤직비디오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뭐라고' 뮤직비디오를 소리바다 웹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SNS로 공유를 함으로써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소리바다 마케팅혁신CELL 박장희 부장은 "하이트진로와 함께 이벤트를 운영하며 새로운 방법으로 고객들을 만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소리바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최근 소리바다는 최근 모바일 3.0 오픈과 함께 플랫폼 확대 전략에 따라 삼성뮤직, 이마트 알뜰폰, 푹TV, 맥심 카누 등 각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와 제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 공유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리바다' 앱 다운로드 : http://bit.ly/1u6xON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