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모바일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11 11:30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삼국지연의 140여 명 장수의 화려한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삼국지맹장전'은 유명 성우를 통한 다양한 캐릭터의 Full voice를 지원,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인공지능 군주들과의 영토전 및 천하통일의 실현 등 삼국지의 모든 것을 생생하게 게임으로 재현해낸 모바일 전략 SNG다.

유저는 다양한 건축물과 배치를 통해 나만의 난공불락 요새를 구축하고, 다양한 스킬로 주변을 초토화시키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뿐만 아니라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 애니메이션을 만끽할 수 있다.

지난 9일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 '삼국지맹장전'은 출시 전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6플러스와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금괴와 병서, 건희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을 함께 할 유저를 추천한 후, 추천된 친구가 사전등록에 지원하면 추첨을 통해 만화 전략 삼국지 애장판 30권 전권을 증정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금괴와 장수 성채 혹은 장수 관색을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천하를 호령하는 전략 SNG '삼국지맹장전'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사전등록에 참여하셔서 게임 초반부터 풍족하게 플레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국지맹장전'의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