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인마이포켓, 한국어·영어 2개 국어 지원하는 부동산 앱 'M2K'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9 14:58

수익형 부동산과 외국인 임대주택의 매매, 분양, 월세를 전문적으로 연결하는 부동산 앱 'M2K'가 출시되었다.

'M2K'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부동산 거래를 전문적으로 연결하기 위해 영어 버전을 함께 출시했다. 전국 40,000개 아파트와 오피스텔의 단지 정보 및 평면도, 실거래가 정보, 85,000개 중개업소 정보까지 영어로 제공된다.

'M2K'는 특히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 인구가 매년 증가세를 보이면서 외국인을 상대로 하는 주택 렌트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외국인이 영문 앱을 내려받아 다양한 정보를 취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거주할 주택을 검색하고 중개업소와 약속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국 어디서나 아파트, 오피스텔, 단독주택, 빌라, 원룸, 사무실, 빌딩, 상가, 숙박시설, 창고, 공장, 토지 매물 등 수익형 부동산을 'M2K' 앱에 등록하면 내국인은 물론 해외교포나 외국인에게 자동 매칭 검색 방식으로 매매, 분양, 임대를 연결한다.

'M2K'의 자동매칭 검색 방식이란 이용자가 올린 매물이나 찾는 매물은 제3자가 열람할 수 없도록 마이페이지에 저장하고 매물종류, 가격, 면적, 지역 등 찾는 조건이 일치하거나 유사한 의뢰자에게만 매물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이는 허수 고객으로 인한 시간 낭비와 매물정보 유출을 줄이고 진성 고객 확률을 높이는 장점이 있다.
 
인마이포켓 유재영 대표는 "전국 지자체가 지정한 글로벌 중개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국제 부동산 유통 플랫폼을 만들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다"라고 밝혔다.

한편, 'M2K'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M2K - 수익형부동산 앱,외국인렌트,분양,매매,월세' 앱 다운로드 : http://me2.do/FLiAfn6d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