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쿤룬코리아, 액션 RPG '태극팬더' 출시 앞두고 사전 공개 테스트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6 16:06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안드로이드, iOS 사전 공개 테스트(이하 Pre-OBT)를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RPG로,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쿤룬코리아는 9일까지 Pre-OBT를 진행하고, 이어 1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내 결제 서비스 이용만 불가능할 뿐, 이 외는 정식 버전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생성된 캐릭터의 이름, 레벨, 재화 등 모든 게임 정보는 '태극팬더' 정식 출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서버 내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쿤룬코리아는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2회 '큐빅', '체력단'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던전 아이템 드랍률을 2배로 증가했다.

쿤룬코리아 모바일 사업을 총괄하는 라이언 옌 부사장은 "'태극팬더' 사전예약 참여자가 2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국내 게이머들의 큰 기대에 힘입어 Pre-OBT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쿤룬코리아의 액션 RPG '태극팬더'는 3월 10일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Pre-OBT 및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