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킹 코리아, 신작 '캔디크러쉬소다'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공식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5 14:31

글로벌 캐주얼 게임 개발업체인 킹(King)이 자사의 신작 게임인 '캔디크러쉬소다(Candy Crush Soda)'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킹은 전 세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캔디크러쉬사가'의 개발사로 새롭게 출시되는 '캔디크러쉬소다' 역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쓰리 매칭 형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킹은 3월 5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미디어를 초청해 킹 한국 지사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작 게임의 출시를 발표했다.

앞서 킹은 '캔디크러쉬소다' 국내 공식 출시를 준비하며, 사전예약 이벤트 및 '소다곰 가족 투어' 등 국내 '캔디크러쉬'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캔디크러쉬소다'는 보라색 소다를 모티브로 '소다병', '소다곰' 등 새로운 캐릭터와 캔디가 등장하며, 전작과 비교해 다섯 가지 새로운 모드 및 새로운 캔디 조합이 추가되었다. 특히 소다라는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소다가 채워진 공간에서는 중력 반대 방향으로 캔디가 떠오르는 방식을 도입, 기존 '캔디크러쉬사가'와는 색다른 도전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날 진행된 '캔디크러쉬소다' 공개 기자간담회에서 킹은 '캔디크러쉬소다'의 국내 공식 TV 광고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내 삶의 스윗소다'라는 공식 슬로건과 함께 바둑황제 조훈현, 발레리나 강수진, 작곡가 유희열, 배우 송재림, 김소은, 라미란, 래퍼 양동근, 가수 박재범 등 총 8명이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저마다의 특색을 살린 각양각색의 광고가 곧 공개될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캔디크러쉬소다'를 오늘 한국 유저에게 공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신작 '캔디크러쉬소다'가 퍼즐 게임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도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캔디크러쉬소다'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캔디크러쉬소다' 앱 다운로드 : http://me2.do/5ico870r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