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보청기 전문기업 벨톤히어링, '히어플러스' iOS 앱 한국어 지원 시작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5 09:47

보청기 전문 기업 벨톤히어링(Beltone-hearing)이 iOS 전용 애플리케이션 '히어플러스(Hearplus)' 앱 한국어 버전 지원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청각 솔루션을 제시해온 보청기 전문 기업 벨톤히어링이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등 애플사에서 제조한 디바이스들과 연동이 가능한 '히어플러스' 앱의 한국어 버전을 지원한다.

'히어플러스' 앱은 현재 애플사의 디바이스를 통해 벨톤 '퍼스트', '부스트' 보청기와 직접 연동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보청기 환경설정, 음량 조절, 특정 지역 음향 환경 자동 세팅, 보청기 위치 조회 등 다양한 부가적인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벨톤히어링코리아의 심상익 대표는 "'히어플러스' 한국어 버전 서비스 제공을 통해, 보청기 사용자들에게 높은 사용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5년 예정되어 있는 안드로이드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스마트 디바이스에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히어플러스'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존 영문 버전 사용자들은 애플리케이션을 업그레이드하면 된다.

'Beltone HearPlus' 앱 다운로드 : https://appsto.re/kr/NkNPW.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