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5.03.05 09:23
최고의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의 여러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신혼여행 장소를 선택하는 일이다. 특히 허니문 베이비를 계획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있어 신혼여행 장소를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싱가포르 남쪽 약 800m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센토사섬'은 넓게 펼쳐진 해변과 더불어 다양한 관광명소가 있는 신혼여행지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센토사섬은 싱가포르 본토와 500m 길이의 다리로도 연결되어 있어 접근이 용이하다. 센토사섬의 '센토사'는 말레이어로 '평화·고요함'이란 뜻을 지니고 있다. 센토사섬은 과거 영국의 군사기지였으나 싱가포르 정부가 적극적인 노력을 경주한 끝에 현재 글로벌 관광단지로 재탄생했다.
센토사섬에는 3.2km의 넓은 경관을 자랑하는 실로소비치, 팔라완비치, 탄중비치가 자리하고 있다. 이 곳은 고즈넉한 해변 풍경을 나타내고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 연출 장소로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센토사섬에는 곤충왕국과 나비공원도 위치해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나비공원에는 50여 종이 넘는 1500여 마리의 살아 있는 나비가 서식하고 있어 자연공원을 방불케 한다. 곤충공원은 3000종에 달하는 전 세계 희귀 곤충들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곤충공원에는 5000여 점에 달하는 곤충 표본도 전시하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싱가포르 센토사섬 여행의 필수 코스로 통한다.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7개의 테마존과 24개의 놀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헐리우드, 고대 이집트, 쥬라기공원 어드벤쳐 등 영화 주요 장면들의 볼거리가 가득하다. 다양한 놀이시설이 존재하고 영화 속 장면들을 현지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이 장관이다.
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 센토사섬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해변의 경치 및 야경을 자랑하고 있을 뿐 아니라 희귀석박물관, 해양박물관, 역사박물관 등 다양한 관광지들이 위치해 있다."면서 "각종 해양 스포츠 시설도 구비되어 있어 신혼부부들의 추억을 쌓기에 부족함이 없는 관광 명소"라고 전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오는 3월 31일까지 '싱가포르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싱가포르 어드벤처 캠페인은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http://adventuresingapore.co.kr)에서 여행 리뷰 남기기 및 영상 남기기 등 2가지 참여 방법을 마련하고 있다. 여행 리뷰 남기기 당첨자 100명에게는 기념 셀카봉이 증정되며 영상 남기기 당첨자에게는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