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SK와이번스, 2015 프로야구 개막 앞두고 최신 ICT 기술 적용한 'SK와이번스 PLAY With' 앱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4 15:03

SK와이번스(대표이사 임원일)는 'SK와이번스 PLAY With(이하 PLAY With)' 앱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PLAY With' 앱은 비콘 등 최신의 ICT 기술을 기반으로 행복한 야구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플랫폼으로 티켓 예매부터 경기장 입장, 야구 관람 및 이벤트 참여, 멤버십 서비스까지 모든 기능을 통합적으로 제공한다.

이번 'PLAY With' 앱 출시를 통해 문학야구장 관람객들은 경기 일정, 티켓 예매, 좌석 안내, 음식 주문, 응원가 배우기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먼저, 'PLAY With' 앱을 통해 티켓 예매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로 매표소에서 발권할 필요 없이 모바일 티켓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이 개발한 비콘 기술을 통해 야구장 방문 시 자동으로 체크인 되어 일정 횟수에 도달하면 경품을 제공받게 되며, 3D 맵 기술을 통해 본인 좌석 및 와이번스 센터 등 주요 편의 시설까지의 길이 내비게이션으로 안내되어 문학야구장을 처음 방문한 관람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와이번스는 'PLAY With'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멤버십인 'PLAY With U'는 10회 방문까지 일정 횟수별 무료 티켓 및 경품 등을 제공하며, 정규 예매 오픈일보다 2일 먼저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은 무료 멤버십의 혜택에 더해 모든 좌석에 대해 경기당 2매에 한해 2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총괄한 SK와이번스 장순일 사업본부장은 "팬들과 모든 여정을 함께 하는 스마트폰이 향후 고객 경험을 끌어올리는 핵심이 될 것이라 보고, 비콘 등 최신의 ICT 기술을 바탕으로 한 'PLAY With'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ICT 구장, SMART PARK로 거듭나기 위해 계속적인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LAY With' 앱은 현재 일부 기능이 제한된 상태이며, iOS 버전은 13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 정규 시즌 홈 개막전 티켓이 오픈되는 19일부터는 본인이 선호하는 선수의 사인볼 등이 제공되는 런칭 프로모션도 진행될 계획이다.

'SK와이번스 PLAY With' 앱 다운로드 : http://me2.do/5byfRlaa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