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하렉스인포텍, '유비페이'에 대리운전 '말대리 for 이지라이프' 서비스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2 15:46

스마트폰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말대리'를 운영 중인 아이디어팜(대표 조용수)은 스마트 복합결제 브랜드 '유비페이'를 서비스하고 있는 하렉스인포텍(대표 박경양)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유비페이' 앱 내 '이지라이프' 메뉴를 누르면, 대리운전 '말대리 for 이지라이프' 서비스 주문이 가능해졌다. 전화 연결만 지원했던 이전 방식에서 벗어나, '말대리 for 이지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하면 앱 실행 후 버튼 한번으로 요금 조회와 카드 결제까지 간편하게 대리운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카드 결제 시, '유비페이'의 간편한 결제 시스템을 통해 대리운전 요금 결제를 할 수 있으며, 현금 결제도 가능하다. 또한 운행 구간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추천 이용금액을 확인하고, 금액을 임의적으로 변경한 후 신청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휴에 대하여 아이디어팜 관계자는 "'말대리 for 이지라이프' 서비스를 통해 기존 '말대리'의 카드 결제 시스템 이외에 '유비페이'의 쉽고 빠른 간편결제 방식을 활용한 대리운전 주문이 가능해졌다"라며, "이번 제휴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대리운전을 이용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 '유비페이' 앱은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유비페이(UBpay) – 구 모카페이(moca pay)' 앱 다운로드 : http://me2.do/FpDB98uw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