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레쿠코리아, 모바일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3.02 11:36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영웅 RPG '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왓쳐'는 상황에 따라 80여 명의 영웅들을 다양하게 배치하여 나만의 진영을 구성할 수 있는 모바일 RPG로, 화려한 전투 액션, 손쉬운 조작 및 귀여운 캐릭터, 친절한 유저 편의 기능 등으로 초보 유저 및 여성 유저들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무한의 탑'은 층별로 각각 다른 클리어 조건을 만족시켜 다음 층으로 넘어가는 싱글 모드 콘텐츠로, 높이 올라갈수록 더욱더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왓쳐'는 2일부터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먼저, '왓쳐'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수정, 실버보물상자, 경험치 가루, 골드, 에픽카드 선택상자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가 제공되며,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뿐만 아니라 '왓쳐'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한 유저 중 당첨자 3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신작 '왓쳐'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며, "화려한 애니메이션과 명품 콘텐츠로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왓쳐'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