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 업체 팀뷰어, 안드로이드용 '퀵서포트' 앱 업데이트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7 11:25

원격 제어 및 온라인 회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팀뷰어(TeamViewer)가 안드로이드용 '퀵서포트' 앱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퀵서포트'는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이 모든 윈도, 맥, 리눅스 컴퓨터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앱이다. 팀뷰어 '퀵서포트'를 이용해 지원 데스크를 운영하는 기술자들은 컴퓨터에서 해당 기기에 접근해 원하는 내용을 간편하게 볼 수 있다. 이 앱은 현재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채팅, 원격 제어, 파일 전송, WiFi 설정 등 많은 기능이 제공되며 원격 지원 세션에서는 AES 및 RSA 암호화 기술을 사용한다. 원격 제어 기능은 현재 삼성, 소니, 레노버, HTC 등 30여 개 제조 업체의 디바이스에서 지원된다. '퀵서포트' 앱은 이번 업데이트로 HP 슬레이트7 보이스탭 스마트폰과 스위스 보석 디자이너인 사벨리(Savelli)의 럭셔리 스마트폰까지 원격 지원 기능이 확대됐다.

또한, 에이수스 기기를 사용하는 기업 사용자들이 원격 지원 애드온(Add-on)에 보다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팀뷰어 계정에 접속하여 자동으로 애드온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업데이트 된 안드로이드용 '퀵서포트'는 현재 전 세계 팀뷰어 사용자들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데스크톱 팀뷰어 프로그램(Desktop TeamViewer Program)은 개인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TeamViewer QuickSupport'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me2.do/5SbQ0k4i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