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볼트마이크로, USB 현미경 카메라 연결하는 모바일 앱 '스마트 G-Scope' 출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7 10:12

IoT 커넥티비티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문 기업인 볼트마이크로가 '스마트 G-Scope' 앱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스마트 G-Scope'는 지니테크의 USB 현미경 카메라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직접 연결해 실시간 영상 캡처, 이미지 회전, Manual Focus 등이 가능하다. 지니테크의 '스마트 G-Scope'은 공식 유통사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폰과 연결을 위해서는 OTG 젠더가 필요하다.

볼트마이크로는 USB 카메라를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 연결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카메라파이(CameraFi)' SDK과 앱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카메라파이'는 별도의 루트 권한 획득 과정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G-Scope'는 볼트마이크로의 '카메라파이' 앱 호스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출시한 전용 앱이다. 앱 호스팅 서비스는 전용 앱 제작부터 마켓 운영까지 볼트마이크로가 수행한다.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과 빠른 고객 대응이 가능한 이점이 있다.

김성일 볼트마이크로 대표는 "'카메라파이'를 통해서 헬스케어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비용 절감과 업무 효율성 증대가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 G-Scope'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시간 제한 해제를 위해서는 인앱 결제가 필요하다.

'Smart G-Scope' 앱 다운로드 : http://me2.do/xkinnqDw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