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반디앤루니스,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오픈.. 결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7 09:32

반디앤루니스(대표이사 김동국)는 다음카카오와의 제휴를 통해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사용자라면 모바일에서 누구나 쉽게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사용자는 결제를 위해 별도의 금융 앱을 다운 받지 않아도 되며, 최초 1회 카드 정보 등록 후에는 결제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구매가 완료되어 간편하다. 또한 결제 정보를 결제대행사(LG CNS) 서버와 고객 스마트폰에 나눠서 보관하기 때문에 해킹을 통한 도용이나 불법 사용의 위험이 적어 안전한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반디앤루니스는 PC, MAC, iOS, 안드로이드 등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든 플랫폼에 이번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 카카오톡 간편결제 서비스는 반디앤루니스에서 판매하는 도서, eBook, GIFT, 음반, DVD 등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카카오페이로 첫 결제하는 고객 5,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반디앤루니스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3월 27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웃백 베이비 백립&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또래오래 후라이드 치킨&콜라,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등 외식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앱에서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반디앤루니스에서 도서 및 상품을 구매한 후 결제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선택, 결제하면 된다.

반디앤루니스 황하영 본부장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으로 결제 가능한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도입으로, 신규 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간편결제 수단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반디앤루니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 http://bit.ly/1DfAMhq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