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4:33, 모바일 TCG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6 14:23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어플리봇(대표 코우키우키타, Koki Ukita)에서 개발한 정통 카드 배틀 게임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일본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등 양대 마켓 인기 1위를 차지한 정통 카드 배틀 게임이다. 빼어난 원화, 깊이 있는 시나리오와 PVP, 여기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길드 배틀이 특징이다.

또 삶의 터전인 '지상'을 둘러싼 세력 간의 분쟁, 숨겨진 이야기, 히어로와 히로인의 등장 등 깊이 있는 스토리는 판타지를 좋아하는 한국 이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정통 카드 배틀 게임으로 일본 앱 마켓 1위를 달성한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를 국내 이용자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일본에서 게임성과 흥행을 검증한 만큼 국내 팬들에게도 특별한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코우키우키타 어플리봇 대표는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는 실시간 길드 대전이 강조된 카드 배틀 게임"이라며 "일본 내에서도 전략성과 일러스트에서 최고라는 호평을 받은 만큼, 수집과 높은 게임성을 선호하는 한국 유저에게도 잘 맞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4:33은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 사전예약을 기념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S레어 등급 카드'와 '블레이드 for Kakao' 보석 3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오스드라이브 for Kakao'의 카드, 캐릭터, 길드 배틀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