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화류계 이야기 다룬 웹툰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올 하반기 드라마화 예정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6 13:51

아이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만화가 이제는 남녀노소가 즐기는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미생'이 직장인의 필독서로 칭송받는 사실이 이를 방증한다. 성인 독자를 위한 웹툰 서비스의 행보 또한 예사롭지 않다. 대표적인 성인 웹툰 사이트 '레진코믹스'는 설립 2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달성했고, 신생 사이트 '탑툰'은 지난해 가입자 800만 명, 월 매출 13억 원을 기록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성인 웹툰은 성인 인증을 하지 않으면 감상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독자들의 접근이 제한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는 성인 웹툰이 다른 작품들에 비해 순위나 인지도가 낮은 편이고 연재 작품 수도 현저히 적다. 하지만, 최근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연재 중인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이하 '나의 밤')가 성인물로는 드물게 종합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나의 밤'은 텐프로 호스티스였던 언니 미우의 죽음 배후에 정·재계 고위층의 음모가 있다고 확신하는 시우가 진실을 은폐한 장본인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화류계에 뛰어드는 내용을 그린다.

최근 화에서 '시우'가 언니와 관계를 가진 정계 핵심 인물 '김성진 총재'의 아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는 장면이 연출되며 스토리 전개에 대한 독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는 매주 화요일 '다음 만화속세상'에 연재되고 있으며, 올 하반기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 만화속세상'의 연재·완결 웹툰을 감상할 수 있는 '다음 웹툰'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다음 웹툰' 앱 다운로드 : http://me2.do/x4XLGcZA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