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맛집 앱 '식신 핫플레이스', 스토리 더한 맛집 큐레이션 서비스 '매거진' 오픈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4 11:27

위치기반 SNS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이 운영하는 맛집 앱 '식신 핫플레이스'가 매거진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식신 핫플레이스 매거진' 서비스는 다수의 에디터들이 참여하여 맛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거진 서비스는 캐스트, 칼럼, 트렌드의 세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캐스트 코너에서는 다양한 에디터들이 참여하여 '유명 맛집'이나 '여행지 맛집', '단일메뉴 탐구', 발렌타인데이나 설날 등 '시즌 맛집' 등을 소개한다. 칼럼 코너에서는 맛집에 대한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키장 주변 맛집', '칼국수 맛집', '유명 쉐프들의 맛집' 등 사용자가 좋아하는 테마별 맛집의 기본 정보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맛집의 유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미있고 상세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트렌드 코너에서는 이태원 경리단길, 우사단길, 사이길 등 새롭게 뜨는 골목길의 인기 맛집, 요즘 트렌디한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테마와 그에 맞는 추천 맛집들을 꼼꼼하게 정리하여 재미있는 이야기로 풀어 간다.

'식신 핫플레이스' 앱을 운영하는 씨온 안병익 대표는 "'식신 핫플레이스 매거진'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맛집을 찾는 서비스에서 맛과 맛집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로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라며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유익하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식신 핫플레이스' 앱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국민 맛집 - 식신 핫플레이스' 앱 다운로드 : http://me2.do/xN3PZcY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