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모비데이즈, 이미지로 보는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업계 지도' 공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4 10:25

모바일 전문 마케팅 컴퍼니 모비데이즈(Mobidays Inc.)에서 국내 모바일 게임업계를 정리한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업계 지도'를 24일 공개했다.

최근 국내 주요 게임사들의 2014년 실적이 발표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주요 게임사들의 매출현황에 집중되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 주력한 넷마블, 컴투스, 게임빌 등이 우수한 실적을 기록하면서 국내 게임 시장에서 모바일 게임의 열풍은 지속될 전망이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으로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모비데이즈에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살펴보기 위해 지난해 11월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업계 지도'를 출시하고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G-Star에서 처음 선보인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업계 지도'는 G-Star 행사장에서 2,000부 이상이 배포되는 등 국내외 게임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모비데이즈는 스마트 TV와 보안 부분을 보강해 '대한민국 게임업계 지도'를 업데이트했고, 오는 26일부터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서 진행되는 게임업계 종합행사인 'G-HUB 게임커넥트'에서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참여사들의 부스번호가 표시된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게임업계 지도'는 모비데이즈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