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갤럭시S6 '메탈 유니 바디' 강조한 세 번째 티저 공개…내달 1일 베일 벗는다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2 22:39

삼성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 공개를 약 일주일 앞두고 세번째 티저 동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20일(미국 현지시간) 자사 글로벌 트위터 계정에 갤럭시S6에 관한 21초 짜리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은색과 검은색이 물결치는 듯한 형상과 함께 "나는 내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것들로부터 완성됐다" 등 금속 소재의 갤럭시S6를 암시했다.

관련 업계는 갤럭시S6의 테두리와 뒷면에 금속 소재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갤럭시S6 배터리는 일체형으로 내장해 이른바 '유니 바디'를 채택한 것으로 전해졌다. '유니 바디'는 배터리를 교체할 수 없는 배터리 일체형인 반면, 디자인의 단순함과 편의성을 강조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에는 후면 카메라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제시하면서 '갤럭시S6'가 스마트폰용 카메라 모듈에서 혁신을 이뤘다는 것을 강조한 첫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18일에는 번개 표시를 강조한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하면서 더 빨라진 속도, 급속 충전이나 무선 충전 기능 등을 암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15' 개막 직전인 다음 달 1일 갤럭시S6 공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