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액토즈소프트,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6종에서 설맞이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1 11:00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체인크로니클'에서는 26일까지 설 한정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퀘스트 '세뱃돈'을 운영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성도', '부도시' 등 총 6개 도시에서 설맞이 대규모 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사전에 공지된 캐릭터 6종의 인연 스토리를 클리어 한 유저들에겐 '프리미엄 티켓' 및 '정령석'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강철의 기사'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모든 게임 유저에게 무기 강화권, 방어구 변경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한다. 아울러 1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20시부터 24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일자에 따라 2배의 경험치 또는 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블러드라인'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각종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마녀사냥'을 운영한다. 20일까지는 매일 '소환 두루마리'와 '5만 골드'를 지급하며, 연속으로 5일 이상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다이아' 최대 500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확산성 밀리언아서'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설빔형 오색(MR)' 홀로그램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디언크로스'는 22일까지 게임 접속 시 '코인'을,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연속 접속일에 따라 '강화 쿠폰'을 선물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부 유창훈 실장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유저들이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의 '체인크로니클', '강철의 기사', '블러드라인', '밀리언아서', '가디언크로스', '피싱히어로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페이지 또는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