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쿤룬코리아, 자사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설 명절 이벤트 진행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1 10:54

쿤룬코리아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5종과 함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쿤룬코리아 2015년 첫 타이틀로 흥행을 거둔 3D 액션 UP RPG 'COA for Kakao'는 22일까지 이벤트 던전 보상과 활약도 보상을 두 배로 제공한다. 또한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매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에덴:시련의 땅'은 쿤룬코리아 대표 캐릭터 '쿤쿤'을 게임 내 펫으로 삽입, '색동 쿤쿤'과 '새해 쿤쿤'을 22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뿐 아니라 3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복귀 유저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성천사 펫'을 증정한다.

아울러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3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미주, '보석보물상자, 은화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신춘접속 패키지'를 선물한다.

'진삼국대전 for Kakao'도 28일까지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연이어 준비했다. 자수정 무장 뽑기·프리미엄 무장 뽑기 시, 기존보다 2배 많은 천운을 받게 될 뿐 아니라, 희귀 무장 획득율도 2배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최근 2주년을 맞이한 MMORPG '암드히어로즈'는 22일까지 캐릭터의 속성치를 높여주는 '영광 훈장' 드랍 확률이 2배로 상향되며, 게임 접속 시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쿤룬코리아가 서비스하는 10여 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더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