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이펀컴퍼니, 3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SLG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앱피타이저 기자 ㅣ appetizer@chosun.com
등록 2015.02.20 17:05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3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한 번째 모바일 타이틀 '전선을 간다'의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선을 간다'는 육·해·공 모두를 통솔할 수 있음은 물론, 각 군 총 9종류의 다양한 병기를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SLG로, 각 군의 병기 간에 뚜렷한 상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유저들은 상황 및 진형에 따른 효과적인 전술을 구사해야 하며, 특히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전투는 콘텐츠는 유저들에게 긴장상태를 제공한다.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전원에게는 '소형 자원 보급품', '병력 카드', '명예훈장', '한정판 천무로켓포'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하고, 카카오톡으로 사전등록 이벤트를 공유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홍보모델 이은혜의 비품, 아이폰 6, 아이패드 에어 2,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전선을 간다'는 군복 및 부대 마크를 통해 자신의 부대를 인증하는 유저 50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320만 예비군들을 위한 전쟁 SLG 다운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전선을 간다'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라며, "사라진 탄피처럼 유저들의 마음을 떨리게 할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선을 간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선을 간다' 사전등록 페이지 : http://me2.do/FoZV8YmF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